Secret Poten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권 [코노스바] (라노벨 리뷰) 본문

애니 & 라노벨 & 코믹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권 [코노스바] (라노벨 리뷰)

potentail 2016. 7. 8. 18:59

안녕하세요 호홓

이제 슬슬 덕질 카테고리에 하나씩 채워나가야하는데 막상 하기가 귀찮아서 ><

전 애니보는것보다 라노벨읽는데에 재미가 조~금 많이 들려서...

하나씩 읽어보고 있는데 정말 재밌더라구요!!




오늘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코노스바) 1권을 리뷰 해보겠습니당

요건 표지입니다!!

물론 초판을 놓쳐버렸기때문에...(1~5권은 재판을 가지고있습니다)

6권은 이상하게 특판을 가지고있죠ㅋㅋㅋㅋ

제일 앞장입니다.

대부분 라노벨은 앞장은 보통 캐릭터소개하고 바로 시작해버리죠 큽..

카즈마의 군단(?)입니다 알고보면 제일약한캐릭터이며 제일불쌍한...

물론 애니를 한번 보고난후에 라노벨로 또읽었던거라 재미는 크게 못느끼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왼쪽은 개구리에게 먹힌것으로 애니를 보시거나 혹은 라노벨 구입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체 선물박스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LOL


이건 역시나 애니의 핵심!

악을 물리치는 장면입니다 ㅋㅋㅋㅋ

물론 마왕을 처치하여야 하지만 저놈은 마왕군간부로 그리 쌔지않은 놈입니다

사실상 코노스바는 약간 개그물?! 약간이아니라 개그물이지만요..ㅎㅎ

그래서 시간때우기로 라노벨로 읽어도 좋고 애니를봐도 좋았던거 같습니다

사실 제가 책을 엄청 싫어하는데 라노벨은 이상하게 좋은거같네요

초등학교 중학교 도서관을 내발로 들어가서 책을 골라 읽은적없던 내가

이렇게 책을 읽게될줄은 몰랐으니까요..ㅎㄷㄷ

이건 표지가 없는 상태의 라노벨입니다

표지없는 라노벨은 라노벨이 아닌것처럼 느껴지죠

무지막지하게 재미없을거같은 느낌만 드는 책이되어서

표지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입니다ㅎㅎ


시간나시면 한번 읽어보는것도 재밌을거 같네요

(아마 보시는내내 카즈마는 부러움반 불쌍함반으로 보시게 될거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아쿠아가 제일 맘에드는 캐릭터였습니다

우는 아쿠아는 귀염둥이죠

물의 여신은 맞긴 맞나보네요(눈으로 물이나올뿐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