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여동생만 있으면 돼 (라노벨 리뷰) + 데스크탑 패드 본문

애니 & 라노벨 & 코믹스

여동생만 있으면 돼 (라노벨 리뷰) + 데스크탑 패드

potentail 2016. 7. 12. 17:21

하핳 안녕하세요

어제는 퀄리티아코드랑 코노스바랑 몇개 포스팅을 했지만

이 한권을 어제 빼먹어서 오늘 다시 갔더래죠 하하하




왠지모르게 꼭 이런좋은날에만 비가 주륵주륵오네요...

어제도 우산 못챙겨서 비맞고 갔다왔었는데......

다행히도 아직 재고가 많이 남아있어서 얼른 get해왔습니다


사고나서 와서 뜯어보니 엄...청크네요

생각보다 엄청요.....


크기는 대략 라노벨하고 비교하시면 되는데 일단 상남자답게 박스를 벗겨보았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데스크탑패드하나와 라노벨하나가 전부군요

박스크기는 뭐 데스크탑패드때문에 컷다고 이해는 하고있죠

네 오히려 잘된거죠 구겨지기라도 했다면 엄청 속상했을테니까욬ㅋㅋㅋ

언제나 그렇듯 초판은 책갈피를주죠

언젠가 세계를 구하기위해서는 10일만에 초판 완판이되서

못구한게 정말 여한이 남네요

나중에 유언쓸때 퀄리티아코드 초판을 구하지못하여 잠듬

이라고 비석에 써놔야할판이군요 ㅋㅋㅋㅋ

L노벨의 좋은점은 책갈피가 양면입니다!!

L노벨을 찬양합시다

대충보니 캐릭터중에선 역시 메가데레같아보이는 나유타가 제일 맘에드는군요...ㅎㅎ


아직 마우스패드(데스크탑 패드)와 함께 재고가 조금 있는거같으니

구하실려면 조금 돌아다녀보시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PS.이왕 사는김에 블랙불릿도 읽을려고 1권샀습니다

지름신은 다메다메


다음엔 어떤 라노벨을 구해오게 될까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