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권 [코노스바] (코믹스 리뷰) 본문

애니 & 라노벨 & 코믹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권 [코노스바] (코믹스 리뷰)

potentail 2016. 7. 11. 17:57

하핳 안녕하세욥

오늘 그... 서점에 갔다왔는데요

한권을 실수로 못사서 내일또 가야하는... Aㅏ...


그 신작으로나온 내 여동생만 있으면 돼 살려고했는데

막상가서 책을 고르고있으니 까먹어 버렸습니다 하하하하....

이러다가 해탈하는거 아닐지...꺄하하하하하


딱 6권만 구매하였습니다

왠지 어라 원래 계산했던건 4만원이 조금넘는데 왜 3만5천원이지....?

하면서 곰곰히 생각하고 생각해본결과 한권을 덜샀죠

네 전 멍청합니다 하하

그러므로 내일 또 가야하는군요




그리고 가장 부들부들한게 언젠가 세계를 구하기위해서

저건 출시일이 7월1일인데 아니벌써 초판이 끝났더라구요?ㅋㅋㅋㅋ

길게가는건 몇달씩 초판을 팔던데 저건 완전 레어템인가봅니다

일주일전 사러갔었을때도 매진이여서 에이 똥밟았네

하고 다음에 와서 사자 라고 마음먹고 오늘 샀는데 초판띠없길래

음 이건좀 특별한건가 생각했는....무슨 초판이 끝나고 매진이랍니다 하하



역시나 이 포스팅의 핵심은 코노스바겠죠?


10일 정식 발매가 시작되서 11일인 오늘 구매하였습니다

이건다행히 재고도 빵빵한게 많아보이고 그렇길래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4500원~5000원사이니 초판끝나기전 한권 구매를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아니면 퀄리티아 꼴날지도 모르죠 하하


요거슨 뒷면데스

보통 코노스바는 2개의 파가 존재하죠

아쿠아파와 메구밍파

과연 무슨파를 선택할까요 ㅋㅋㅋ



이것이 저의 구매이유

초판한정 메구밍 팝 카드입니다

엄청 진귀하게 얻은느낌이네요

아마 제가 폭염3권인가 6권인가 구매할때 받은 팝카드도 있었는데

지금은 책장에서 나란히 서있죠

하하하핳

책이 엄청많아졌어요!!

하하하하핳

행복하다...


코믹스 1권의 내용을 대충보아하니

라노벨1권이랑 내용은 같습니다만

살짝 변형해서 나온거 같습니다 ㅎㅎ

라노벨이랑 살짝 달라서 조금 흠칫하긴 했지만 내용은 크게 변하지않은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