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현시각 책장상황.jpg 본문

잡담

현시각 책장상황.jpg

potentail 2016. 7. 31. 18:23

한권 두권 모은다는게 이젠 한권 두권이 아니게 되었다....

그렇지만서도 행뽁하다 하하하하하하

(옆에 끼어있는 에밀리아 태피스트리...ㅎㅎ)




지금 내청코읽고있는중인데 역시 라노벨읽는건 재밌습니다 ㅎㅎ..ㅠㅜ

두꺼운 전공책만 보다보면 음훠~

다음주엔 직수입으로 원서도 볼까하는데 상당히 기대가됩니다

물론 해독할 능력이 없어서 금방 포기해버리겠지만요 ㅠㅜ....


그래도 원서를 사서 읽어본다는데 의의를 두고있습니다!!

절 도와줄 번역기도 준비했구요 ㅋㅋㅋㅋ

번역기로 2~3페이지 읽는데 한두시간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ㅠㅜ

다음 라노벨 포스팅은 메이비 리제로 원서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단편집2권)

여러분들은 모은 라노벨이 얼만큼 있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