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제 배경화면입니다 ㅎㅎ! (렘 & 람) + [레인미터 & 로켓독] 본문

잡담

제 배경화면입니다 ㅎㅎ! (렘 & 람) + [레인미터 & 로켓독]

potentail 2016. 7. 14. 21:17

음... 모니터가 2개라 그런지 왠지 조금 좋...네요 하하하하


예전에도 레인미터를 잠깐 사용했던적이 있었죠

불편함때문에 다시 지웠던걸로 기억하는데 다시금 커스텀으로 만들려고하니 다시 찾게되네요


배경화면 이미지가 필요하신분은 제게 말씀해주세요 하핳

imgur로 배포할려했는데 왠지모르겠지만 업로드가 지금 먹통이네요ㅠㅜ

됬다 안됬다하는데 약간 많이~ 불편하군요


레인미터라던지 로켓독은 검색하면 많이나와서 딱히 포스팅안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사실 자세하게 포스팅을해도 전 인기가 없으니... 주륵)


이미지가 필요하시거나 레인미터나 로켓독에대해 궁금하신점은


http://secretpoten.tistory.com/category/%EA%B3%B5%EC%A7%80%EC%82%AC%ED%95%AD

공지사항을 잘보시고 오픈채팅으로 물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