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리제로]Minase Inori(미나세 이노리)-Wishing Full [풀버젼+가사] 본문

음악

[리제로]Minase Inori(미나세 이노리)-Wishing Full [풀버젼+가사]

potentail 2016. 8. 22. 20:25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삽입곡

Rem(렘)(CV : Minase inori) - Wishing Full ver.


이번곡은 미나세 이노리님 (렘성우)이 부르신 Wishing입니다.

렌더링시간만 12시간 걸려서 만든만큼 퍼가실때 댓글하나 부탁드려요 ㅠㅜ

(컴터 켜두고 자버려서 일어나니 렌더가 거의 다되가더라구요 70%정도...?)


가사는 숏버젼은 이미 번역된거 퍼왔구요

나머지뒷부분은 제가 번역했습니다.


[혹시나 가사 퍼가실땐 댓글 달아주세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제가 번역한거기때문에

초월번역입니다.

오역도 오타도 많을수있으니 틀린부분은 지적 팍팍해주세요!!


프리미어도 이제슬슬 익숙해져가는 느낌도 팍팍듭니다!!

원래는 무비메이커로 저퀄리티 자막을 이용했죠

(사실상 프리미어도 그냥 편해서 쓰는거라... 퀄리티가 구려요... 죄송합니다ㅠㅜ)

영상 다만들고 자막넣고 보니까 암만봐도 제가 진짜 초월번역한거같네요


이렇게 번역하는게 맞을려나 싶을정도...?

(전 아직 5급도 안딴 그야말로 히라가나 가타카나만 아는수준입니다)


번역기 돌려서 대충보고 번역한거라 진짜 초월번역입니다 하하




오역및 오타는 지적 팍팍해주세요!! (초월번역인데도 어느정도 볼만은 한거같네요...ㅎㅎ)


=========08-24 수정

かなえたい事にんないあって

이룰일이 없어서


叶えい事こんなにあって

이루고싶은 일들이 이렇게나 많아서


가사 오타 지적해주신 RMT님 감사합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