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MY FIRST STORY - 虛言NEUROSE [듣기/가사] 본문

음악

MY FIRST STORY - 虛言NEUROSE [듣기/가사]

potentail 2016. 7. 19. 21:09

음... 애드센스 수락나기전까진 포스팅을 안할려고했는데

사실상 블로거의 피가 끓어올라서(?) 기어코 하게됬네요

그나저나 애드센스 봇이 굉장히 안좋은? 거더라구요,, 깐깐하게시리 글도 1000글자 이상적으라질않나

엔터키도 잘사용하지말라하질않나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넣지 말라하지를않나...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간혹 티스토리 글들을볼때 억지로 글만 꾸역꾸역 적은글이있다면 애드센스를위해 열심히 사투중인 블로거로

가실때 응원한번 해주시는게 어떨까요?ㅋㅋㅋ


오늘은 제가 푹~ 빠져버린 MY FIRST STORY 라는 밴드의 虛(빌 허)言(말씀 언)이라는 곡입니다

밴드를 그렇게 열광하는 편이아니라 밴드곡은 잘안들었었는데 이곡은 몇시간째 듣는지 모르겠습니다 하하



역시 백번말하는것보다 한번 직접보고 듣는게 제일이겠죠?



전 제가 좋아하는곡들은 이렇게 스펙트럼을 애지중지만들어 자막을달아 유튜브에 올립니다 ㅎㅎ

아마 제가 에프터 이펙트를 배우기 시작한것도 이때문이 아닐까 생각하고있는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디오스펙트럼말고는 만들수있는 영상이 없습니다...)


[가사 펼치기를 누르시면 가사가 나옵니다]

(다음 포스팅전까진 수정해서 더보기도 변경을 해야겠습니다 하하..)



제가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을 해왔었는데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가 포스팅쓰기엔 너무 최적화되어서인지

티스토리 블로그는 정말힘드네요... 네이버 블로그도 3.0업데이트 전에도 꽤나 쉬웠었는데

티스토리는 HTML이라던지 CSS때문에 이것저것 검색하고 참고 많이 하면서 포스팅중이긴한데

그래도 역시나 어려운건 어렵습니다!


그나저나 애드센스는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요 ㅠㅜ..

한번 거절당하면 또 2~3일동안 기다리고... (길게는 1주일...)

애드센스 한번에 챡! 붙는사람은 정말 행운이 듬뿍담겨있을듯 합니다


고건 고렇고 아무래도 MY FIRST STORY는 제가 처음으로 구독을 눌러본 밴드 아닐까 싶네요

죽어라 이곡만 듣고있는 듯한 느낌이 ㄷ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