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원신]#4_뉴비용 개꿀팁3 (3가지) 본문

원신(Genshin impact)/공략

[원신]#4_뉴비용 개꿀팁3 (3가지)

potentail 2022. 1. 22. 12:56

다시 돌아온 뉴비용 개꿀팁 3가지!

 

1. 토벌 리젠시간 확인하기

모험가이드에서 토벌탭에서 해당몬스터들을 토벌하고나면 리젠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보스들은 대부분2~5분사이 이므로, 정확하게 체크하고 가실려면 토벌에 리젠타임을 체크해줍시다!

 

2. 선계에서 꿀템을 팝니다!

속세의 주전자에서 포롱이한테서 선계보화로, 단기레진(주당 최대1개), 경험치책(주당 최대20개), 무기 렙업용 광물, 성유물 경험치, 모라등등 좋은것들을 팝니다.

 

그러므로 꾸준히 선계에서 첫 장식제작을 통해 선계레벨을 올리고 8레벨 도달시 선계능력치(?)를 올려 선계보화를 많이 벌어둔후 많이 부족한 레진, 경험치책, 모라등등을 구매해줍시다.

 

그외엔 캐릭터의 돌파재료에 필요한 식물을 선계식물탭에서 씨앗을 사서 기를수있고(보통2~3일정도걸림)

씨앗함을 얻어서 가지고 있을시, 씨앗함을 장비후 월드를 돌아다니며 해당 식물을 채집하면 씨앗을 1개 공짜로 얻습니다.

 

특히나 예상꽃, 청심, 유리백합등등 얻기 까다롭거나 수량이 제한적인 꽃들을 추가적으로 길러서 얻을수 있는것이 메리트 있습니다.

 

3. 성유물 재조합

합성대에서 5성 성유물3개로 원하는 성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통 5성 성유물은 파괴후 모라로 변경하는것이 불가능하고, 사용처는 5성 성유물 강화재료로 쓸수밖에 없습니다.

이방법은 5성 성유물 3개를 갈아서 1개로 주는것이기 때문에 효율이 굉장히 좋지않지만

 

22/1/25일에 복각하는 종려에게 천암2셋, 왕실2셋 줄려고 천암 성유물만 주구장창 돌았는데

천암셋트에서 원하는건 어느정도 획득 하였으나, 왕실 비경가기엔 레진이 좀 아깝고,

쓸만한 5성 성유물을 다 강화해서 5성 성유물이 좀 많이 남는다! 싶을때 갈갈이 해주시면 됍니다.

 

성유물을 넣고 갈아버리기전, 한번더 고민해보고 알맞은 투자를 하면 효율좋게 성유물 파밍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