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Poten

컴퓨터 케이스가 먼저 도착했네요 본문

잡담

컴퓨터 케이스가 먼저 도착했네요

potentail 2016. 8. 24. 20:39
써멀테이크 core x9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후기평으로는 존X 크다 라고 말씀들 하셨는데

컴퓨터 케이스가 커봤자 얼마나 한다고!

라고 생각한 저는 바보였습니다.




실제로 받기전엔 크겠지? 였는데 받고나서는

거대하네....

라고 생각하게 됬습니다.


일반 PC방 컴퓨터 케이스의 2~2.5배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상단에 4열 라디에이터 2개 장착가능

하단에 4열 라디에이터 1개 장착가능

쿨러팬 최대 15개 지원 (상단 8개 하단4개 전,후면 2개)

[쿨러 기준은 120mm]


이정도 깡패의 크기입니다.

물론 말만들어서는 느낌이 안오죠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





전면도 캡쳐를 하고싶었으나 책상이 작아서 전면부는 캡쳐를 하지 못했습니다.. Aㅏ...

크기 비교를 위해 런치패드를 놔둬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대충 감이오실려나요

런치패드 크기가 대략 한뼘하고 반의반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그런 런치패드가 저만큼 들어가는 정도라면...


일단은 내일 부품이 전부다 오기때문에 내일 후기를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양은 아래와 같이 맞췄습니다.


-HardWare SetUp-

CPU : Intel i7-6700k

RAM : Samsung DDR4 8GB X 4 (32GB)

HDD : Seagate 1TB X 3 (3TB HDD)

SSD : Samsung SSD 128GB

VGA : Asus GTX1080 8GB

MB : Asus Z170-A STCOM

Case : Thermaltake Core X9

PSU : Micronics Performance II HV 850W Bronze

Other : PSIONIC Custom Water Cooler (CPU set), LED Cooler (EA 12)







Comments